토트넘 레전드 손흥민 방출설 진짜일까 손흥민 사주 분석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트넘 레전드 손흥민 방출설 진짜일까 손흥민 사주 분석

by 돈운지식 2025. 2. 11.
반응형

 

대한민국의 레전드 토트넘의 주장 수많은 기록을 보유하고 헌신해온 손흥민을 토트넘이 방출한다는 뉴스를 보았다. 토트넘은 정말 희망이 없는듯하다. 박지성이 있어 즐거웠고 손흥민이 있어 행복할 수 있던 시간들이 순식간에 지나가고 그의 나이도 있으니 언젠가 내려올 날들이 있을 거라 생각은 했었다. 하지만 이런 식이라니 토트넘 그리고 레비에게 화가 난다. 손흥민을 응원하는 팬들의 심정이 어떨까? 기사를 보자마자 손흥민의 명을 찾아보았다.

임신 원숭이 띠 한여름에 태어난 꽃과 같은 사주다 일지 관을 가지고 있어 스스로에게 엄격하고 겸손한 그의 모습이 떠오르며 천간 정임합목으로 비겁 동료들의 기운도 충족되니 시에 어떤 글자들이 오는지에 따라 다르나 약해 보이지 않는다. 월지 편재 아버지의 역할이 큰 사주이며 식신생재 재생살 되어 명식의 구조도 상생으로 잘 흐른다. 공 구기종목이 떠오르는 유금으로 힘이 모인다. 운의 흐름도 살펴보자.

자본주의 현대사회에서 가장 중요한 재관운이 연달아 찾아온다. 재관을 취하려면 사주가 강해야 가능한대 운의 흐름과 현시점의 그의 위치를 보면 시를 유추해 볼 수 있다. 자기 관리 철저 타지에 나가 생활하고 각종 인종차별에도 의연하게 이겨낸 그가 너무도 대견하고 멋지다. 아버지의 영향력이 절대적이라 볼 수 있고 커리어의 정점에 이름 30대의 운도 재생관 되며 명예의 정점에 올라설만하다. 과연 여기가 손흥민의 끝일까? 팬들이 고대하는 그의 우승 커리어는 이루어질 수는 없는 것일까? 2025년 운을 한번 살펴보자.

 

 

2025년 을사년 사유축 금국과 을경합 금 관의 기운이 강해진다. 또한 이동수도 강해지니 이 뜻이 의미하는 바 25년 손흥민의 방출 아니 이적은 운기상 기정사실로 보인다. 그의 마음도 토트넘을 떠날 것이고 변화가 필요함을 스스로도 느낄 수 있는 한 해로 262728년을 보니 이적 후 그의 우승 커리어를 달성 하리란 기대감이 커진다. 떠나야 할 때가 된 것 같다. 손흥민 때문에 토트넘을 응원했지만 난 손흥민 팬으로 그가 어디서든 수비로 희생하지 않고 오로지 공격에 집중할 수 있는 곳에 가서 맘껏 선수 생활의 마지막 장을 열었으면 한다. 진심으로 응원한다.

 

 

트로트 4대 천왕이 지다 고 송대관 사주보러가기

고 서희원 구준엽 하늘이 갈라 놓은 이별 사주보러가기

MBC 아나운서 김대호 퇴사할 결심 사주보러가기

고 오요안나 유가족이 지목한 가해자 이현승 김가영의 사주보러가기

MBC 기상캐스터 고 오요안나 사주

반응형